게임/Wall World

[Wall World] 기지 업그레이드

사과맛츄르 2024. 11. 16. 00: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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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기본 업그레이드

외피 MK I 외피 MK II 외피 MK III 외피 MK IV 외피 MK V 외피 MK VI
(DLC 설계도 필요)
스파이더 내구도 +50% +30% +20% +15% +15%

자원 흡입 청소기
레벨 1
자원 흡입 청소기 
레벨 2
자원 흡입 청소기 
레벨 3
자원 흡입 청소기
레벨 4
자원 흡입 청소기
레벨 5
자원 흡입 청소기
레벨 6
(DLC 설계도 필요)
 
자원 흡입 청소기 용량  15 20 25 35 70

플라즈마 드릴
레벨 1
플라즈마 드릴
레벨 2
플라즈마 드릴
레벨 3
플라즈마 드릴
레벨 4
플라즈마 드릴
레벨 5
입장 시 블럭 시추 1  5 10 15 20

마스킹 플레이트
 레벨 1
마스킹 플레이트
레벨 2
마스킹 플레이트
레벨 3
마스킹 플레이트
레벨 4
 
웨이브 간격 +5s +5s +10s +15s

후크 레벨 1 후크 레벨 2 후크 레벨 3 후크 레벨 4
장벽 아래로 빠르게 질주  ( 단축키 C ) 거리 18
쿨타임 30s
거리 27
쿨타임 15s
거리 36
쿨타임 10s

로켓 런쳐
레벨 1
로켓 런쳐
레벨 2
로켓 런쳐
레벨 3
로켓 런쳐
레벨 4
로켓 런쳐
레벨 5
(DLC 설계도 필요)
강력한
무기 추가
(단축키 1)
유도 미사일
(피해 500)
프레데터 미사일
(피해 1500)
리퍼 미사일
(피해 4000)
리바이어던 슬레이어
미사일
(피해 8000)
갓 슬레이어 미사일
(피해 12000)

터빈 레벨 1 터빈 레벨 2 터빈 레벨 3 터빈 레벨 4
장벽 위로 빠르게 질주  ( 단축키 E ) 거리 18
쿨타임 30s
거리 27
쿨타임 15s
거리 36
쿨타임 10s

엔진 MK I 엔진 MK II 엔진 MK III 엔진 MK IV 엔진 MK V
스파이더 속도 +40% +30% +80% +90%

2. 설계도 필요 업그레이드

해당 부분은 게임 플레이중 설계도를 얻어야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유도 증폭기 레벨 1 유도 증폭기 레벨 2 유도 증폭기 레벨 3 유도 증폭기 레벨 4
스파이더 주위 영역에서 이동속도와 시추 효율 증가 효과 영역 +10
시추 효율 +100%
광산 내 이동속도 +20%
효과 영역 +15
시추 효율 +200%
광산 내 이동속도 +20%
효과 영역 +25
시추 효율 +200%
광산 내 이동속도 +20%
전투용 축전기
레벨 1
전투용 축전기
레벨 2
전투용 축전기
레벨 3
전투용 축전기
레벨 4
전투용 축전기
레벨 5
적을 전기 충격으로 제압하여 서로 전기 충격을 주도록 합니다. 피해 +50%
방전 빈도 +30%
재사용 대기 -30%
피해 +40%
방전 빈도 +20%
재사용 대기 -20%
피해 +30%
방전 빈도 +20%
재사용 대기 -20%
피해 +30%
방전 빈도 +20%
재사용 대기 -20%
지뢰형 시추 장비 레벨 1 지뢰형 시추 장비
레벨 2
지뢰형 시추 장비
레벨 3
지뢰형 시추 장비
레벨 4
플라즈마 드릴로 시추를 마치면 구덩이 끝에서 폭발하는 지뢰를 발사하여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블록을 파괴합니다. 반경 4
피해 100
흰개미 지뢰 발사
반경 5
피해 300

두더지 지뢰 발사
반경 6
피해 650
베히모스 지뢰 발사
반경 8
피해 1000
장갑 갈퀴 레벨 1 장갑 갈퀴 레벨 2 장갑 갈퀴 레벨 3 장갑 갈퀴 레벨 4
작은 적을 벽으로 밀어붙이고 큰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. 피해 +150% 피해 +100% 피해 +60%
역장 레벨 1 역장 레벨 2 역장 레벨 3 역장 레벨 4 역장 레벨 5
전투가 시작될 때마다 자동으로 활성화되며, 고갈될 때까지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합니다. 흡수량 50% 증가 흡수량 35% 증가 흡수량 30% 증가 흡수량 30% 증가
지진파 생성기 
레벨 1
지진파 생성기 
레벨 2
지진파 생성기 
레벨 3
지진파 생성기 
레벨 4
스파이더 주변의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블록을 천천히 파괴하는 진동을 생성합니다. 재사용 대기 10
피해 5
거리 10
재사용 대기 8
피해 10
거리 20
재사용 대기 5
피해 15
거리 25
재사용 대기 2
피해 20
거리 30
심도 스케너 레벨 1 심도 스케너 레벨 2 심도 스케너 레벨 3


광산의 크기, 이상현상의 수(유물 및 설계도, 무기 등) 자원의 수와 어떤 자원이 있는지 표기
스파이더가 연결된 고아산의 크기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.
(단축키 Q)
또한, 스파이더가 연결된 광산 내에 있는 비정상적인 물체에 대한 정보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. 스파이더가 연결된 광산의 자원 매장량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.

3. DLC 업그레이드

해당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특수 자원이 필요합니다.

점프와 비상금고는 설계도가 필요하지 않지만, 다른 업그레이드는 모두 설계도가 필요합니다.

점프 레벨 1 점프 레벨 2 점프 레벨 3 점프 레벨 4
스파이더가 제자리에서 점프할 수 있습니다. 쿨타임 30s 쿨타임 15s 쿨타임 10s
비상금고 레벨 1 비상금고 레벨 2 비상금고 레벨 3 비상금고 레벨 4
사망 시, 다음 세션에서 사용할 자원의 5%를 저장합니다. 10% 15% 20%
크로노스피어
(설계도 필요)
크로노스피어
레벨 2
크로노스피어
레벨 3
크로노스피어
레벨 4
스파이더의 내구도가 10% 미만으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시간을 10초동안 느리게 합니다. +5초 +5초 +5초
마이크로파 생성기
(설계도 필요)
마이크로파 생성기
레벨 2
마이크로파 생성기
레벨 3
마이크로파 생성기
레벨 4
스파이더가 제자리에서 점프하면서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마이크로파를 방출합니다. 피해 +30% 피해 +30% 피해 +30%
충격파
(설계도 필요)
충격파 레벨 2 충격파 레벨 3 충격파 레벨 4
스파이더가 점프 후 착지하면, 2000의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. 피해 6000 피해 12000 피해 20000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
레벨 1
(DLC에서 60분을 버틴 후 패배하면 해금)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
레벨 2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
레벨 3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
레벨 4
코어의 무기를 소형화한 복사본입니다.
리바이어던의 장갑을 관통할 수 있는 광선을 발사합니다.
실행시간 1.1초
재사용 대기 420초
실행시간 1.6초
재사용 대기 360초
실행시간 2.1초
재사용 대기 300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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