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/Wall World
[Wall World] 기지 업그레이드
사과맛츄르
2024. 11. 16. 00: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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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기본 업그레이드
외피 MK I | 외피 MK II | 외피 MK III | 외피 MK IV | 외피 MK V | 외피 MK VI (DLC 설계도 필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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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 내구도 | +50% | +30% | +20% | +15% | +15% |
자원 흡입 청소기 레벨 1 |
자원 흡입 청소기 레벨 2 |
자원 흡입 청소기 레벨 3 |
자원 흡입 청소기 레벨 4 |
자원 흡입 청소기 레벨 5 |
자원 흡입 청소기 레벨 6 (DLC 설계도 필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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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원 흡입 청소기 용량 | 15 | 20 | 25 | 35 | 70 |
플라즈마 드릴 레벨 1 |
플라즈마 드릴 레벨 2 |
플라즈마 드릴 레벨 3 |
플라즈마 드릴 레벨 4 |
플라즈마 드릴 레벨 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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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장 시 블럭 시추 1 | 5 | 10 | 15 | 20 |
마스킹 플레이트 레벨 1 |
마스킹 플레이트 레벨 2 |
마스킹 플레이트 레벨 3 |
마스킹 플레이트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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웨이브 간격 | +5s | +5s | +10s | +15s |
후크 레벨 1 | 후크 레벨 2 | 후크 레벨 3 | 후크 레벨 4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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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벽 아래로 빠르게 질주 | ( 단축키 C ) | 거리 18 쿨타임 30s |
거리 27 쿨타임 15s |
거리 36 쿨타임 10s |
로켓 런쳐 레벨 1 |
로켓 런쳐 레벨 2 |
로켓 런쳐 레벨 3 |
로켓 런쳐 레벨 4 |
로켓 런쳐 레벨 5 (DLC 설계도 필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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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력한 무기 추가 (단축키 1) |
유도 미사일 (피해 500) |
프레데터 미사일 (피해 1500) |
리퍼 미사일 (피해 4000) |
리바이어던 슬레이어 미사일 (피해 8000) |
갓 슬레이어 미사일 (피해 12000) |
터빈 레벨 1 | 터빈 레벨 2 | 터빈 레벨 3 | 터빈 레벨 4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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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벽 위로 빠르게 질주 | ( 단축키 E ) | 거리 18 쿨타임 30s |
거리 27 쿨타임 15s |
거리 36 쿨타임 10s |
엔진 MK I | 엔진 MK II | 엔진 MK III | 엔진 MK IV | 엔진 MK V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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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 속도 | +40% | +30% | +80% | +90% |
2. 설계도 필요 업그레이드
해당 부분은 게임 플레이중 설계도를 얻어야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
유도 증폭기 레벨 1 | 유도 증폭기 레벨 2 | 유도 증폭기 레벨 3 | 유도 증폭기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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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 주위 영역에서 이동속도와 시추 효율 증가 | 효과 영역 +10 시추 효율 +100% 광산 내 이동속도 +20% |
효과 영역 +15 시추 효율 +200% 광산 내 이동속도 +20% |
효과 영역 +25 시추 효율 +200% 광산 내 이동속도 +20% |
전투용 축전기 레벨 1 |
전투용 축전기 레벨 2 |
전투용 축전기 레벨 3 |
전투용 축전기 레벨 4 |
전투용 축전기 레벨 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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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을 전기 충격으로 제압하여 서로 전기 충격을 주도록 합니다. | 피해 +50% 방전 빈도 +30% 재사용 대기 -30% |
피해 +40% 방전 빈도 +20% 재사용 대기 -20% |
피해 +30% 방전 빈도 +20% 재사용 대기 -20% |
피해 +30% 방전 빈도 +20% 재사용 대기 -20% |
지뢰형 시추 장비 레벨 1 | 지뢰형 시추 장비 레벨 2 |
지뢰형 시추 장비 레벨 3 |
지뢰형 시추 장비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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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라즈마 드릴로 시추를 마치면 구덩이 끝에서 폭발하는 지뢰를 발사하여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블록을 파괴합니다. | 반경 4 피해 100 |
흰개미 지뢰 발사 반경 5 피해 300 |
두더지 지뢰 발사 반경 6 피해 650 |
베히모스 지뢰 발사 반경 8 피해 1000 |
장갑 갈퀴 레벨 1 | 장갑 갈퀴 레벨 2 | 장갑 갈퀴 레벨 3 | 장갑 갈퀴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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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은 적을 벽으로 밀어붙이고 큰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. | 피해 +150% | 피해 +100% | 피해 +60% |
역장 레벨 1 | 역장 레벨 2 | 역장 레벨 3 | 역장 레벨 4 | 역장 레벨 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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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투가 시작될 때마다 자동으로 활성화되며, 고갈될 때까지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합니다. | 흡수량 50% 증가 | 흡수량 35% 증가 | 흡수량 30% 증가 | 흡수량 30% 증가 |
지진파 생성기 레벨 1 |
지진파 생성기 레벨 2 |
지진파 생성기 레벨 3 |
지진파 생성기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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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 주변의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블록을 천천히 파괴하는 진동을 생성합니다. | 재사용 대기 10 피해 5 거리 10 |
재사용 대기 8 피해 10 거리 20 |
재사용 대기 5 피해 15 거리 25 |
재사용 대기 2 피해 20 거리 30 |
심도 스케너 레벨 1 | 심도 스케너 레벨 2 | 심도 스케너 레벨 3 | ![]() 광산의 크기, 이상현상의 수(유물 및 설계도, 무기 등) 자원의 수와 어떤 자원이 있는지 표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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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가 연결된 고아산의 크기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. (단축키 Q) |
또한, 스파이더가 연결된 광산 내에 있는 비정상적인 물체에 대한 정보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. | 스파이더가 연결된 광산의 자원 매장량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. |
3. DLC 업그레이드
해당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특수 자원이 필요합니다.
점프와 비상금고는 설계도가 필요하지 않지만, 다른 업그레이드는 모두 설계도가 필요합니다.
점프 레벨 1 | 점프 레벨 2 | 점프 레벨 3 | 점프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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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가 제자리에서 점프할 수 있습니다. | 쿨타임 30s | 쿨타임 15s | 쿨타임 10s |
비상금고 레벨 1 | 비상금고 레벨 2 | 비상금고 레벨 3 | 비상금고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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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망 시, 다음 세션에서 사용할 자원의 5%를 저장합니다. | 10% | 15% | 20% |
크로노스피어 (설계도 필요) |
크로노스피어 레벨 2 |
크로노스피어 레벨 3 |
크로노스피어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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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의 내구도가 10% 미만으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시간을 10초동안 느리게 합니다. | +5초 | +5초 | +5초 |
마이크로파 생성기 (설계도 필요) |
마이크로파 생성기 레벨 2 |
마이크로파 생성기 레벨 3 |
마이크로파 생성기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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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가 제자리에서 점프하면서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마이크로파를 방출합니다. | 피해 +30% | 피해 +30% | 피해 +30% |
충격파 (설계도 필요) |
충격파 레벨 2 | 충격파 레벨 3 | 충격파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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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파이더가 점프 후 착지하면, 2000의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. | 피해 6000 | 피해 12000 | 피해 20000 |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 레벨 1 (DLC에서 60분을 버틴 후 패배하면 해금) |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 레벨 2 |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 레벨 3 |
코어의 스트링 프로젝터 레벨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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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어의 무기를 소형화한 복사본입니다. 리바이어던의 장갑을 관통할 수 있는 광선을 발사합니다. |
실행시간 1.1초 재사용 대기 420초 |
실행시간 1.6초 재사용 대기 360초 |
실행시간 2.1초 재사용 대기 300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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